300일감동선물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풀타임 조회 25회 작성일 2020-10-16 15:52:47 댓글 0

본문

최악의 300일 기념선물, 생각지도 못한 선물의 정체?

최악의 300일 기념선물, 생각지도 못한 선물의 정체?

눈물의 오백일 깜짝선물과 기념일 데이트 브이로그

여러분! 오랜만에 왔죠ㅠㅠ❣️
저희가 드디어 시험이 끝나서 종강했어요!
그 사이에 저희의 기념일이 있었는데요
편지랑 선물을 주고 받으면서 소소하고 행복한 500일을 보냈어요☺️
채연이가 울어서 못생겨졌다고 올리기 싫어했는데
저희의 500일을 공유하고 싶어서 오랜만에 찾아뵙게 됐어요

✨Instagram
@yeon2couple
https://www.instagram.com/yeon2couple/
서채연 @chae_topia
Instagram❤ https://www.instagram.com/chae_topia/
유종연 @jongyeonking
Instagram❤ https://www.instagram.com/jongyeonking/

E-mail : yeon2couple@naver.com


'음악/BGM 제공 -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MSzbYhLp2nyeHLLYoYcVBg '
천생연두 Yeon2 Couple : 오랜만이에요 여러분 시험이 드디어 끝났어요ㅠㅠ도중에 500일이 있었는데요 잔잔한 브이로그인 만큼 부담없이 봐주세요!!☺️
이제 방학이니 더 많이 찾아올게요ㅎㅎ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❤️
Young waves : 오래오래사귀시는게보기좋네요
담배하나피러가야지 라이터어디둿드라
강똥개 : 정말 이쁜 커플이네요 ㅠㅠㅠ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고 응원하게 되는 커플!! 오늘 처음 알게됐는데 보다보니 구독을 눌러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 커플채널은 구독을 누른적이 없었는데ㅎㅎㅎ 제가 처음 구독한 커플인만큼 행복하게 오래오래 만나세요!!
O O : 와...지금 정주행중인데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오ㅓ...일주일잔부터 1개씩 편지라니....ㅠㅠㅠㅠ
마블 : 이게 진심 여자한테 목걸이를쳐음 걸어보는걸까요? 궁금하네요
처음은아닐껄요
마블 : 에어팟 얼마 안한다
김태현 : 0:40 남친짤
우주인 : 헐ㅜㅠㅠ 두분이 만나신날 7월27일 제 생일이에요ㅠㅜㅜ 두분과 저한테 굉장히 소중한 날이네요ㅜ
채희승 : 웃음이 절로 나오네
말랑우유모찌성 : 뭔가 너무 이상적인 연애다...만약 연애를 한다면 딱 이렇게 하고싶은 느낌? ㅠㅠ 정말 너무 행복해보여요ㅠㅠ 예전에도 봤단 영상이지만 봐도봐도 너무 보기 좋아서❤❤

여자친구에게 하루 종일 서운하게 해봤습니다. 그리고 300만원짜리 선물주기ㅋㅋ

평소 여자친구에게 받은게 훨씬 많아 마음이 쓰였는데
이번 기회에 제대로 챙겨줘서 기쁩니다ㅎㅎ
뇌물을 먹였으니,
이제 여자친구에게 몰카 콘텐츠로 놀릴 일만 남았..ㅎㅎㅎㅎ

아 그리고 귀여운 제 여자친구 령령 유튜브도 많이 사랑해주세요!

한스 인스타 @hans.daily
(https://www.instagram.com/hans.daily/)

령령 인스타 @ryeong___eee
(https://www.instagram.com/ryeong___eee/)
령령 : 오빠... 진짜 진심 아니였지?...♥️
맥부기 고마워 ㅎㅎㅎㅎㅎㅎ
맥북 언박싱 영상 올려놨으니 놀러오세요!!
ᄒᄒᄒ : 한스님 잘하장 ㅋ여친 와 전생을 말아드셨나 ㅋ
윤재찬1 : 아주나이스
최동혁 : 오프닝 자꾸 보게되ㅋㅋㅋ
나란년존나 버라이어티 한 년 : 담부터는 그냥 화난척정도만 해주세요!!.여친분 맨탈강하셔서 다행이지 저였으면 질질짜면서 헤어지자 할꺼에요...
Janine Ilagan : That is sooooo sweet ❤️
Juri Kim : 아ㅏㅠㅠㅜㅜ나이언니ㅠㅜ너무사랑한다ㅜㅜ이언니첨보고 바로 구독!
지니 : 난 저러고 집가서 헤어지자고 보낼듯 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
정철우 : 둘이 이쁘네요 ~~~
윤지인 : ㅋㅎㅋㅎ 언니분 좋겠닿ㅎㅎㅎ

... 

#300일감동선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,96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weef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